제목 | 용인시 종이 없는 계약 업무 추진 안내(전면시행 2023.01.01.)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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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회계과 | 작성일 | 2023-01-04 |
내용 | 용인시 회계과에서는 계약상대자의 편의 제공과 시간·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‘문서24’와 ‘e호조’, ‘나라장터’를 적극 활용,
계약상대자가 단 한 차례의 방문 없이도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‘용인시 종이 없는 계약업무 추진 계획’을 수립하였습니다. 이와 관련한 문서를 첨부드리니, 계약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< 용인시 종이없는 계약업무 추진계획 > ∘ 주요내용 - 계약서류 전자 접수 : 방문·서면 접수하던 계약서류를 「나라장터」와 「문서24」를 통해 전자 접수 - 계약서류 간소화 : 필수 서류만 출력하여 보관하며 그 외 서류는 전자보관 ∘ 추진일정 : ‘23년 1월 전면시행 붙임 1. 안내문 1부(계약상대자용). 2. 문서24 사용가이드(민간) 1부. 끝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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